겨울 해외 여행 죽어서도 후회 될 곳 TOP 3 추천

겨울 해외 여행의 매력은 아무래도 움츠려 들기 쉬운 추운 한국 날씨속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활동적인 해외 여행을 떠나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겨울 해외 여행으로 안가보면 정말 평생 후회될 만한 여행지를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게 아주 생생하게 있는 그대로 전달해 드릴테니 아래 3개 중에 한군데를 택해서 바로 떠나시길 바랍니다.

겨울 해외 여행

추천드리는 해외 여행지 3곳은 많이 들어 봤을 지 모르지만 깊은 부분까지는 모르시기 때문에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호주

겨울 해외 여행 설명

호주는 지구 반대편에 있기에 우리나라와 기후가 정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넒은 국토를 가지고 있기에 정말 무지하게 많은 경험과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의 경우 정말 생활하면서 너무 좋은 기후와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은 정말 이런곳에 살아야 되는구나 할 정도의 감탄이 나올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는 정말 이런 곳을 경험하지 못했다면 평생 후회할뻔 했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는 아래 목록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시드니, 멜버른 : 현대적인 문화와 랜드마크 등을 경험
  • 케언즈, 골드코스트 : 해안도시로서 여러가지 해양 스포츠와 휴양 경험
  • 기타 : 그 밖에 도시들에서도 각각의 독특한 원주민 문화나 동식물들 경험

스위스

겨울 해외 여행 설명

스위스는 중립국으로만 우리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관광지로도 너무 유명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온도도 적당할 뿐더러 난방 시스템도 아주 잘 발달되어 있어 따뜻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자연경관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알프스산맥 : 유럽의 가장 높은 산맥으로 여러가지 겨울 스포츠를 체험 할 수 있음
  • 식품 : 우리들이 흔히 즐겨 먹는 초콜릿이나 치즈, 시계 등의 공장을 방문 및 경험 가능
  • 브랜드 : 시계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조금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

스위스의 대표적인 여행지를 추천드린다면 우선 수도 베른부터 제네바나 취리히 정도가 있습니다. 여권만으론 갈 수 없고 반드시 비자를 받아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교통비가 비싼편이므로 반드시 교통 패스 등을 사전에 잘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태국

겨울 해외 여행 설명

1년 내내 따뜻한 곳으로 신혼여행으로도 최근 많이 가고 있는 태국입니다. 습도도 적당해서 비교적 편안한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유명한 동남아 관광지답게 저렴하게 볼거리, 먹거리 그리고 체험할 것들이 넘쳐납니다.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방콕, 파타야, 푸켓, 코사무이 등이 있습니다.

방콕은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공유하고 있어 동약적이면서도 서양적인 독특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여러분게 이 추운 겨울날 꼭 가봐야 되는 겨울 해외 여행지 3곳을 추천드렸습니다. 한곳이라도 안가보신다면 정말 죽어서도 후회될 것이라고 저 경험상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위 3군데를 매년 겨울마다 번갈아 가면서 갔다 오고 있는데 갈때마다 신비롭고 너무 좋아서 항상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꼭 다녀 오시기를 다시한번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